고국에는 꽃 소식이 들려오겠네요? 개나리도 피고 부지런한 벗꽃은 이미 피었겠습니다. 이곳은 아직 건기인데 몇일 전에 한차례 비가 왔습니다. 이번 건기에는 두번이나 비가와서 아주 큰 덕을 봤습니다. 물이 부족하면 정부에서 시간제한 단수를 하는데 아주 불편합니다. 비가오면 몇일은 단수가 안되지요. 중국에서 메콩강 상류에 댐을 많이 지어서 메콩 강물이 많이 부족하답니다. 얼마정도 지나면 우기로 접어들며 몇일에 한번 씩 비가 오기시작하고 더 지나면 매일 , 그 후엔 하루에도 몇 번씩 비가 옵니다. 저희는 주님의 은혜가운데 지평선교회와 목사님의 기도, 염려와 후원에 힘입어 건강하게 잘 지냅니다. 요즈음에는 우기를 대비하는 일을 주로 합니다.

코로나는 이제 일반 감기로 취급하며 전국민이 다 앓는 병이 되었습니다. 요즈음엔 발병통계도 없습니다. 그러나 꾸준히 어린이 대상으로 백신 접종을 합니다.

3월에도 쌀 심방을 하였고 장학금도 전달하였습니다. 매일 꼬맹이들 율동교실 및 성경 공부를 하고요 (아주 간단한 성경공부입니다) 주제가 끝나면 영화를 보여주지요. 중고등생 대상으로 매일 성경 읽기 및 기도회, 성경공부 및 언어교육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들을 대상으로 유아유치부 어린이 보조교사를 시키려고 제자교육을 겸하여 합니다. 예배 후엔 나이드신 분들에게 식사를 제공합니다.

항상 이곳을 향하여 헌신하시며 기도와 염려로 도우시는 지평선교회와 목사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부활절을 맞아 지평선교회와 목사님의 삶을 두르고 있는 모든 영역에 부활하신 주님의 긍휼하심이 충만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댓글

Scroll to Top